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이 때 중요한 점은 세 거울 중에 첫번째 거울 속의 장면이 뜻하는 것은 현재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이며, 이는 핀이 아직 불꽃 공주에게 미련이 남아있으며 시나몬번에게 질투심 또한 느끼고 있다는것이다. 이 에피소드로 미루어 보아 둘의 커플링이 다시 이루어질 가능성 역시 높아졌다고 볼 수 있다. 과연?

부적절한 언행이 나오기 때문에 웹 공개만 하고 있다. 핀-버블검 포지션은 비슷하다.

비밀 마법사치고는 보안이 허술한지 얼음 대왕이 매번 그들의 비밀 회의나 비밀 공작을 보는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버블검이 손쉽게 리카르디오의 사지를 찢으면서 멍청하다고 욕하고, 팔다리를 붙이는 것은 자신의 전문 분야이며 심장을 대놓고 드러내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도 모르는 것이라고 비난하며 리카르디오를 쓰러뜨렸다. 이에 리카르디오가 버블검의 마지막 일격을 먹기 전에 남긴 대사가 "난 그저 너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였다. 이에 대한 버블검의 답변은 "헛소리 하지마."였다. 자아를 가진 심장이니 팔다리를 이어 붙인 자신의 모습을 버블검이 바라봐주길 바랐던 것 같다. 버블검에게 호되게 당한 리카르디오는 도망치고 버블검은 핀과 제이크를 치료하고 얼음대왕의 새 심장을 마라카스, 사탕, 리카르디오가 남긴 힘줄로 만들었다.

등장 비중들은 굉장히 적은 편이지만 성 반전이라는 요소 때문에 원본 캐릭터들 만큼이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담으로 해외 위키에 따르면 핀 머튼스의 아기 동생은 남동생이라고 한다.

ㅎㅎㅎ 전세계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이 작품 ㅎㅎㅎ 저도 진짜진짜 너무 좋아합니당!ㅎㅎ

"나 개리에게 "(유명한 식품업자들인 레몬 쌍둥이에 대해 )엄마가 말하는걸 들었었다."라고 말한것에서 유추가 가능하다. 정작 본인은 유명한 사업가나 유명인사 등 높은 지위와 부에 관련된 것에 염증을 느끼는듯.

그로스 박사와 함께 박사의 굴착기에서 지내면서 조수로 일하는 듯하다. 자신의 말로는 벌래 내장으로부터 연결되어 있었다고. 오른쪽 팔이 없었던 시절의 핀처럼 한쪽 팔이 나가고 그 자리에 로봇팔이 새로 생겼는데 그로스 박사의 작품이라고 한다.

보물을 주식으로 삼기 때문에 몸속에 금은보화가 잔뜩 있기 때문에 플라넬 박싱데이는 괴물 타임핀 고래를 잡아서 그 안에 보물을 판다고 한다.

초반에는 핀과 제이크 사이를 갈라놓으려는 악당 캐릭터들을 통해 우정의 소중함을 다뤘고, 후반부로 갈수록 생존주의, 특정 인물의 성장, 가정의 소중함 등을 주제로 하는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항상 쾌활하고 명랑하게 장난을 치고 다닌다. 싸움과 거칠고 위험한 장난을 좋아하는 등 호전적인 면이 강하다. 그러나 정의롭고 용감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가끔 사려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토트넘 선수들은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얼마나 좋은지 ‘상당히 놀랄 것’이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Report this page